préoccupation/mode2011. 9. 11. 07:00
개인적으로 원피스를 좋아한다
원피스는 몸매가 예쁘게 드러나고 여성스럽게 보여진다는 장점외에,
더 큰 장점이 있다

바로 간편함-_-

특히나 여름철 늦잠자서 옷챙겨 입을 시간없을때 한방에 올킬이 가능한 원피스, 내가 너무 사랑하는 훼션 아이템 ㅋㅋ


"스타일닷컴"이라고,
이땅에 사는 된장향첨가된 여성이라면 관심있는,
모든 명품브랜드 패션쇼의 스틸컷을 보여주는 어플이 하나 있다

개소브랜드 GAP부터 백년된장 Hermes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쇼사진을 보고 있으면 눈이 황홀해지며 다이어트의 욕구가 마구 커진다

새벽 댓바람부터 눈이 떠져 요어플김상중(평생 입을일 없는) Lanvin이라는 브랜드의 섹션에 들어갔다
특징은 우아한 실루엣에 여성스러움이 물씬 나는 컬러와 컷팅
주로 내가 좋아하는 원피스!


핫핑크에 어깨선이 드러나는,
팔뚝에 살점이라곤 없어줘야 소화가능한-_-

슬픈느낌의 오묘한 보라색이 분위기있는 나에게 어울릴 것 같은 느낌-_-?



요런 대형꽃무늬 예전부터 눈에 들어 왔는데 이런거 좋아하면 나이들었단 증거래더라-_-

전체 컬렉션의상중 가장 맘에 들었던 의상
5키로빠지면 요런 스타일 도전할테야 키키


집에 왔더니 엄마가 살빠졌다고 엄청 좋아하신다 :$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Posted by 앤드리아